본문 바로가기

ETC

아메리칸이글 제깅스 직구 무료배송!! 복잡한 배대지 필요없어요.

반응형

얼마전부터 아메리칸이글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로 배송해 주고 있어요. 게다가 Jean이나 Short(반바지)는 2개를 구입하면 하나를 50프로 세일도 하네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 그래서 제깅스 4개를 구입했습니다.  작년에 4short로 제깅스 4개를 구입했다가 사이즈 미스로 바지 2개는 중고나라에 판매하고 제깅스 2개로 겨울을 났어요. 그나마 하나는 찢어져서 못입게 된 상태라서 이번 세일과 무료배송 찬스에 거금 144.86달러를 주고 구매했네요. 

 

배대지도 거치지 않으니 복잡하지 않고 무료배송과 세일로 나름 저렴하게 쇼핑했어요.  작년에 4short는 좀 작다 싶더라구요. 물론 완전 피트되어서 탄력없는 살덩이를 보정해 주기는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편한 옷을 더 입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편한 사이즈, 6short로 구입했습니다.

 

 

SK패션몰에서도 아메리칸이글 제깅스를 구입할 수 있어요. 가끔은 본사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팔기도 해요. 하지만 남아있는 사이즈가 별로 없다는 게 함정이죠.

 

필요없는 쇼핑을 권하는 건 아니구요. 제깅스 구입 계획이 있으셨다면 무료배송과 세일 할 때를 이용해 보세요. 여럿이 모여서 구입해도 좋겠네요. 아메리칸이글 쇼핑몰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