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상암동 [이화원]

반응형

상암파크엠 1층에 있는 이화원에서 오랜만의 외식을 즐겼습니다.

연희동의 이화원이 본점이구요.

 

주차는 같은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화원에서 식사를 하면 무료주차가 되구요.

무료주차시간이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희 가족은 여러가지 메뉴를 먹고싶어하기 때문에 양이 좀 적은 걸 좋아합니다.

양이 많으면 다 못먹고 남기게 되니까요.

 

어향가지입니다.

저는 가지를 좋아라 하는데, 아들녀석은 가지의 물컹한 식감을 싫어해서 별로 안 먹는데요.

어향가지는 잘 먹네요.

그동안 내가 해준 가지요리는 맛이 없었던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깐풍기도 먹었습니다. 배달시켜 먹던 깐풍기와는 확실히 다르죠.

땅콩이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닭고기도 당연히 맛있죠.

 

 

쟁반짜장도 먹었어요.

사진에도 보이는데요. 고추를 쫑쫑 썰어넣어서 깔끔한 맛이 있었던 것 같아요. 고추의 매운맛이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건 잡채밥이예요. 집에서 하는 잡채는 왜 이런 맛이 안나는 걸까요?

 

 

 

마지막으로 군만두까지 먹었습니다. 

강력한 화력에 바삭하니 튀겨낸 중식군만두 역시 맛있었어요.

 

 

에휴, 너무 많이 먹었습니다.

사진을 쫙 올려놓으니까 3명이 엄청 먹었네요. ㅋㅋ

다 먹고 난 후의 테이블이....

 

 

 

요리의 양이 많지 않아서 한번에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어 좋고,

맛도 물론 좋고,

주차 편하고,

화장실은 안가봤지만, 새 건물이니까 깨끗할 거예요.

가족 모임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