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아메리칸이글 제깅스 직구하기_4

반응형

직구 순서

 

1. 관세청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배송대행업체의 회원가입

2.아메리칸이글 쇼핑몰 회원 가입 및 쇼핑

3. 배송대행서비스 신청

4. 배송비 결제와 카드정보 삭제

 

 


 

 

 

4. 배송비 결제와 카드정보 삭제

 

4-1. 배송비 결제

 

10월25일 이글 제깅스 구입, 26일 이글에서 배송대행지주소(뉴저지)로 배송시작,

28일 배송대행지(배대지)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배송비 책정완료 문자를 받았습니다.

포스트베이에 로그인해서 마이페이지로 들어가니

상품 무게 측정한 사진과 배송비 조회가 되네요.

빨리 받고 싶어서 28일 오전에 카드로 배송비 결제했어요.

참고로, lb는 파운드 단위이고, 1lb는 약0.45kg(대략 0.5kg정도) 입니다.

3.85lb니까 약1.75kg 정도됩니다.

배송비는 16.5달러, 18,700원 정도 되네요.

아메리칸이글에서 한국으로 직배송 했을때 비용이 약 5만원 정도였는데 이정도면 저렴한 배송비지요?

할인도 제법 받아서 제깅스도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나름 괜찮은 쇼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품이 제대로 집으로 도착해야 하고, 사이즈나 디자인이 불안불안하긴 하지만요.ㅎㅎ

 

 

 

 

 

 

29일 오전에 포스트베이에서 운송장조회가 가능하네요.

28일 오전 10시쯤에 배송비 결제했고, 배송시작이 28일 오후 2시쯤에 배송시작되었으니까 빠른 편이예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4-2. 카드정보 삭제

 

제깅스를 구입할 때 카드를 사용했었거든요.

혹시나 해서 아메리칸이글에 로그인해서 [SHOPPING SETTINGS Address, Payments](내 주소와 결제관련 정보가 있는 페이지)를 클릭해서 보니..

결제할 때 사용했던 카드 정보가 저장되어 있더라구요.

외국 쇼핑몰은 결제한 카드의 정보가 자동으로 저장되기도 해요.

나중에 또 쇼핑을 하면 저장된 카드 정보로 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거죠.

그러나 해킹이나 뭐 예측 불가능한 사고가 발생하면 저 정보만 있으면 내가 아닌 다른 사람도 내 카드를 쓸 수도 있겠지요.

실제로 그런 일이 가끔이지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연두색 네모로 표시한 부분에 있는 [REMOVE]버튼 클릭해서 삭제 해 주세요.

삭제 안하셔도 됩니다.

'나는 카드 번호랑 유효기간 입력하기 귀찮아.. 그냥 두고 쓸래.' 하시는 분은 그냥 두고 사용하시면 되구요.

저는 물록 싹 지우고 잘 지워졌나 확인도 여러번 했습니다. 제 돈은 소중하니까요. ^^

 

[EDIT]를 클릭하면 저장된 카드 정보 수정할 수 있고,

그 아래에 있는 [ENTER A NEW CARD] 클릭하면 다른 카드정보도 입력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