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목동맛집] 두툼한 도우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 제임스시카고피자

반응형

현대41타워 3층에 있는 제임스시카고피자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하고, 주문한 메뉴는 직원이 가져다 줘요. 처음 한번은 직원이 예쁜 양철바케스(?) 같은 곳에 포크, 나이프, 접시를 담아서 냅킨과 찍어 먹을 소스를 서빙해 주고, 그 후에 추가로 필요할 때는 셀프로 가져와야 하구요.

 

 

반반피자 Set_B 35,000원 주문했어요. 세트 B는  반반피자 + 샐러드(선택) + 음료2잔(콜라or사이다)가 나오는 메뉴 입니다. 반반피자에  살라미햄 피자와 닭가슴살 피자를 선택했어요.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도우가 엄청 두툼하고 마치 소보로 빵처럼 껍질이 단단하고 약간 단맛이 나서 맛있어요. 쨈이나 소스(마늘~~.. 무슨 소스인데 기억이 안납니다.-.-)에 찍어 먹으니 제법 맛있고 재밌어요. 살라미햄의 짭쪼름한 맛도 좋았어요.

 

 

샐러드는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샐러드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씨푸드 샐러드를 선택했어요. 샐러드가 참 맛있어요. 돈을 조금 더 내고 음료 중 하나를 맥주로 변경했구요.  사진의 오른쪽에 까만 쇠붙이 보이시죠? 가운데에 불을 켜놓고 피자를 그 위에 올려놓아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워낙 금방 먹어서 피자가 식을 시간이 없었지만.. 식사시간이 길 때는 피자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을 거 같아요.

 

 

씨푸드 샐러드 하나 더 주문해서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학원가서 늦은 저녁을 먹어야 하는 아들 먹이려구요. 포장상태도 꼼꼼하고, 소스를 따로 담아줘서 채소가 숨이 죽지 않게 보관할 수 있어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 저녁에 반 먹고 남겨뒀다가 다음날 아침에 또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현대41타워니까 주차는 물론 편하고 식당 영수증이 있으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