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목동맛집]현대41 토마틸로, 색다른 멕시칸 요리

반응형

현대41타워의 멕시칸레스토랑 '토마틸로'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거 같아요. 아주 깨끗하고 멋진 곳이예요. 한쪽 면은 오픈키친 나머지 3면 모두 통유리라 탁 트인 느낌이 시원해서 좋아요.

 

 

 

피에스타 칠리 핫도그(13,000원, 소세지, 칠리소스, 코울슬로를 올린 핫도그와 감자튀김을 함께 먹는 메뉴) 입니다. 소세지가 탱탱해서 뽀득뽀득한 식감이 아주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짭짤해서 좋구요.

 

 

까르네 아사다 스테이크 화이타(35,000원). 비프스테이크, 양파&파프리카&그린빈, 갈릭라임라이스, 빈소스, 사워크림, 살사소스를 토르티아에 싸먹는 메뉴입니다. 빈소스는 처음 먹어봐요. 

 

 

캘리포니아 스타일 브리또(14,000원) 입니다. 3개로 커팅해 달라했어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수제맥주 필스너도 주문했어요. 상큼한 느낌이 약간 있어요. 맥주 맛을 전혀 모르는 저도 좀 색다르다는 느낌이 있었고, 마시기에도 좋았어요. 비싼 게 흠이랄까요. ㅎㅎ

 

 

메뉴가 많고, 이름도 너무 길어서 그냥 카메라로 찍어왔습니다. 미성년자가 껴있는 가족 단위 손님은 10% 할인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평소 먹던 음식이 아니라 색다른 맛이 재밌는 곳입니다. 현대41타워니까 주차는 물론 편리하구요. 주방장이 멕시코사람인 듯했어요. 요리하는 곳이 완전 오픈되어 있는 거 보니까 깔끔함에도 자신있나 봅니다. 서빙하는 직원들이 좀 서툰 것 같긴 하지만.. 뭐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고, 늘 먹던 음식이 지겨울 때 들르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