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칼리버 5

반응형

신촌 현대 백화점에서 구입한 아쿠아레이서 칼리버 5 입니다.

289만원인데 할인 받고 상품권 행사 받아서 250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컴컴한 차 안에서 찍었더니 초점이 많이 나갔어요. 







300m 방수가능, 오토메틱 기계식 무브먼트(건전지 필요없는), 플랫 사파이어 크리스탈, 반사방지처리... 

공홈에 있는 간단한 설명입니다. 사실 뭔 말인지 잘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별로 없어요. 

직경이 41mm. 

다이빙 수트 입고도 착용할 수 있게 스트랩에 다이빙 익스텐션이 장착 되어 있어서 좀 신기했어요. 남편한테는 해당 사항없지만 ㅋㅋ







와치 와인더도 공짜로 받았어요. 

오토메틱 기계식 시계는 착용하지 않으면 멈추잖아요. 

오래 동안 방치해야 할 때 와치 와인더에 넣어둬서 시계가 착용된 듯한 효과를 주는 기계예요. 

근데 와치 와인더도 좋은 건 100만원이 넘는다고, 그 정도로 좋은 와인더가 아니라면 너무 자주 사용하진 말라고 하네요.


하여간 비싸서 그런가... 좋아보이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