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펜트라우스 한정식 '채움' 주차

반응형

식당 후기라기 보다는 주차 정보랄까요. 이런 걸 블로그 글로 올리기가 좀 우습긴 하지만, 인터넷으로 주차 정보를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며칠전 마포구 펜트라우스 1층에 있는 한정식집 '채움'을 방문했어요. 출입구는 여러 곳이지만 다들 입주자들만 이용하는 곳이고, 상가를 이용할 경우에는 '서문'으로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2군데나 들어갔다 차단기 앞에서 후진하느라 좀 곤란했습니다.


'채움'에 식사하러 가서 주차하시려면 펜트라우스 '서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채움' 뿐 아니라, 펜트라우스 상가를 이용할 때는 '서문'을 이용해야 하죠.

주차권에 도장을 받으면 주차 시간을 넣어 주는 그런 시스템이구요. 최대 3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10분당 얼마(기억이 안납니다ㅠㅠ)씩 추가 됩니다. 도장 하나당 1시간 반이 무료인가 봐요. 저는 '채움'과 상가 안의 카페를 방문하고 도장을 2개 받아서 3시간은 무료로 이용하고, 추가 요금을 1000원 내고 나왔네요.


'채움' 후기요? 음식 괜찮아요.  친절하구요. 평일 낮 시간이어서 그런지 상가 안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복잡하지도 않았구요. 화장실도 번호키를 알아야 이용 가능해서 깨끗한 편이었어요. 주차장 입구 찾기는 힘들었지만 주차도 편하고, 주차장이랑 '채움'이 같은 층에 가까이 있어서 좋구요. 깔끔한 한정식을 가볍게 드실 때 좋은 식당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