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목동맛집]부담스럽지 않은 일본식주점 사시미야쎈

반응형

 저녁 먹여서 아들 학원 보내놓고, 남편이랑 '사시미야쎈'에 가서 오랜만에 맛난 거 잔뜩 먹었습니다.  

 

타코야키 입니다. 쫀득한 식감에 톡 쏘는 맛, 완전 맛있어요.

 

 

사장님 서비스라는 소고기조림인데... 그릇이 재밌게 생겼어요. ㅎㅎ

 

 

모듬회(?)인데.. 회는 그냥 평범했어요. 가격에 비하면 플레이팅이 좀 심심하다 싶은 느낌이 좀 있어요.

 

모듬꼬치구이예요. 정말 맛있어요. 특히 가운데에 샐러리(샐러리인지 확실하지 않아요.-.-)가 들어 있는 꼬치가 맛있어요. 불향도 나고 양념도 짭짤하니 맛나고, 술안주로 완전 좋겠더라구요.

 

 

배가 너무 부른데... 또 먹었습니다. 돈꼬츠 해물라면이예요. 돼지고기 국물에 해물이 들어가 있는...짬뽕이랑 약간 비슷한데 맵지는 않고, 면이 얇고 쫀득해서 맛있긴한데... 돈꼬츠라면도 아니고, 해물라면도 아닌... 소속이 애매한 듯한 느낌이 조금 있어요. 제 입맛에는 현대백화점 지하2층의 마고코로의 미소라멘이 더 좋으네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작은 룸이 있어서 둘이 룸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주차는 골목에 적당히 하셔야 하는데 오목교역 주면이라 주차하기 좀 힘들어요. 대신 길 건네 공영주차장에 주차료 좀 내고 주차 했습니다.

너무 과식해서 다음 날 하루 종일 배가 아팠어요.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먹으보면 좋을 거 같은 일본식주점 사시미야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